아난티 남해, 최대 40% 할인 ‘베스트 핫 딜’ 프로모션


[KJtimes=유병철 기자] 아난티 남해가 늦캉스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베스트 핫 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난티 남해는 170개의 객실, 야외 수영장, 스파,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 처음 만나는 새로운 미니바 테이스티저니, 배달 서비스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19일 오후 2시부터 823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아난티 남해의 모든 객실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820일부터 1130일까지, 예약 시 투숙 인원에 따라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 룸 타입, 투숙 인원 및 예약 일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아난티가 개발한 고체 타입의 친환경 어메니티 캐비네 드 쁘아쏭 1세트를, 그랜드빌라 예약 고객에게는 이터널저니에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아난티 남해는 우리나라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9월까지 뜨거운 태양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은 복잡한 여름 휴가 시즌을 피해 8월 말이나 9월에 여유로운 여행을 기획하는 늦캉스 고객들에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난티 남해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할 때, 가장 최적의 가격과 조건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약속하는 베스트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아난티 남해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후 다른 사이트를 통해 더 좋은 가격을 발견했을 시 해당 가격에 업그레이드 된 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남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마일리지는 사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난티 앱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면 아난티 남해를 비롯해 아난티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 6종을 받을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