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남해, 최대 40% 할인 ‘베스트 핫 딜’ 프로모션


[KJtimes=유병철 기자] 아난티 남해가 늦캉스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베스트 핫 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난티 남해는 170개의 객실, 야외 수영장, 스파,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 처음 만나는 새로운 미니바 테이스티저니, 배달 서비스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19일 오후 2시부터 823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아난티 남해의 모든 객실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820일부터 1130일까지, 예약 시 투숙 인원에 따라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 룸 타입, 투숙 인원 및 예약 일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아난티가 개발한 고체 타입의 친환경 어메니티 캐비네 드 쁘아쏭 1세트를, 그랜드빌라 예약 고객에게는 이터널저니에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아난티 남해는 우리나라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9월까지 뜨거운 태양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은 복잡한 여름 휴가 시즌을 피해 8월 말이나 9월에 여유로운 여행을 기획하는 늦캉스 고객들에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난티 남해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할 때, 가장 최적의 가격과 조건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약속하는 베스트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아난티 남해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후 다른 사이트를 통해 더 좋은 가격을 발견했을 시 해당 가격에 업그레이드 된 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남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마일리지는 사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난티 앱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면 아난티 남해를 비롯해 아난티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 6종을 받을 수 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