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패밀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KJtimes=유병철 기자]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유롭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대상으로 91일부터 1031일까지 패밀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3인 가족(성인 2, 소인1) 전용 상품으로 우리 가족 행복한 가을 추억 만들기콘셉트로 기획됐다.

 

패밀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 1,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스시 앤 바비큐 다이닝, 프렌치 포토 투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카페 플로리 음료 3,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호텔 내 애니멀팜 건초 먹이 1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 키즈 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포인포 키즈 룸 선택 시 객실 내에 마련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 달콤한 쿠키류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스시 앤 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셰프가 직접 구워내는 LA갈비, 소고기 등심, 통삼겹살, 왕새우 구이와 즉석에서 제공되는 스시류 5, 구운 야채, 인도 커리와 난, 칠리새우, 볶음밥, 디저트 등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다.

 

포토 투어 및 사진 인화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만여 평의 프랑스식 정원인 켄싱턴호텔 평창의 프렌치 가든에서 진행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프렌치 가든 내의 다양한 포토존을 투어하며 사진을 찍고, 가장 잘 나온 사진을 A3 크기의 액자 1개 또는 사진 4장으로 구성된 앨범 1권으로 제작할 수 있다. 촬영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1팀당 약 30분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