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디다스, ‘윈터재킷’ 신제품 출시..손나은-이수혁 모델로 선정

[KJtimes=김봄내 기자]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고유의 삼선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윈터재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패딩 제품 외에 힙(Hip)한 감각의 숏패딩 제품도 함께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로 활용했다. 팔에 강렬하게 적용된 삼선은 깔끔하면서도 미니멀 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우수한 활동감을 위한 넉넉히 디자인된 오버사이즈 핏은 스트릿 한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숏패딩은 뉴트로 감성 담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올겨울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특별히 아디다스는 이번 윈터 제품 출시를 기념해 독보적인 매력의 가수 손나은과 모델이자 배우인 이수혁을 모델로 선정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들은 이번 윈터 재킷을 자신들만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소화해 세련되면서도 힙(Hip)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아디다스 윈터재킷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외에도 추운 날씨에 대비한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술력도 반영됐다. 부드러운 우븐 외피와 탄소 제로(PFC-free) 발수 가공으로 가벼운 비와 눈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뛰어난 경량성의 단열 충전재가 사용되어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한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스타일과 컬러감을 비롯해 우수한 기능성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활용하기에 좋은 이번 제품은아디다스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롱패딩(3ST 롱 파카)269천원, 숏패딩(3ST 퍼프 다운)219천원이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