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안다르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 기념 파격 특가 무료배송 이벤트

[KJtimes=김봄내 기자]안다르가 15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출시 기념 신상 타임 세일 이벤트부터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출시를 기념해 오늘(15)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신상 타임 세일(NEW ARRIVAL TIME SALE)’을 진행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안다르의 아우터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좋다.

 

 

신상 타임 세일이벤트와 함께 안다르는 자사몰 회원을 위한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를 오늘 오전 1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최종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해당되며 안다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신제품 구매를 앞두고 있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 바람막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추가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에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을 검색, 브랜드 검색에 있는 신세경 바람막이 받기배너를 클릭해 자신이 원하는 자켓의 제품명과 색상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원하는 제품과 색상의 신세경 바람막이를 증정해 다시 한번 화제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당첨자 발표는 1025일 금요일 오후 5,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오로라&멜로디 자켓을 리뉴얼해 2019 FW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볼륨을 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다시 한번 품절 대란 행보를 이어나갈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