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보리보리, ‘오싹한 할인’ 보리데이 등 퀴즈타임 이벤트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5일 오후 1시부터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타임 이벤트는 현대포인트 H, 엘포인트 모아락, CJ ONE 원더락, KT 클립 잠금화면, 카카오페이지, 허니스크린 등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앱 영역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15일과 16일 진행되는 보리데이 특가전과 관련돼 있다. 48시간 한정 ㅇㅆㅎ ㅎㅇ페스티벌 보리데이, 당일 신규가입 회원 대상의 ㅇㄱㅌㄱ이벤트, 행사 특가로 선보이는 발열 내의 브랜드 ㅅㅌㅇㅇ중 하나가 무작위로 출제된다. 네이버에서 보리보리데이를 검색하고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과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보리보리는 이틀간 진행되는 보리데이 특가전에서 F/W 아동복부터 할로윈데이 의상과 소품까지 최대 89% 세일한다. 이틀간 매일 모든 방문 회원들은 10% 장바구니 쿠폰 2장씩을 받을 수 있고, 오전 9시부터 3시간마다 하루 4회 선착순 1,500명씩 총 6,000명에게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번 보리데이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스튬과 여러 소품 등 할로윈데이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여아용 공주, 요정 드레스와 남아용 아이언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 각종 캐릭터 의상이 가격대별로 준비돼 있다. 봉통, 모토레타를 비롯한 해외 수입 아동복 브랜드와 휠라키즈,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컬리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행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퀴즈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신규회원들을 위한 특가 행사도 열린다. ‘보리보리데이를 검색 후 브랜드 검색영역을 클릭해 방문한 고객 중 당일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중복 쿠폰을 지급하고, 페넬로페 물티슈 12팩을 5,9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