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K2, 2019 수지패딩 앨리스 롱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슬림한 핏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2019 수지패딩 앨리스 롱을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앨리스 롱2013년 첫 출시된 이래 매년 완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앨리스의 긴 기장 버전이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앨리스 롱은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하며, 그 위에 필름을 코팅 처리한 라미네이팅 공법을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도 걱정없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라인으로 슬림한 핏감을 적용해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 없이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후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라쿤 퍼(FUR)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목이 닿는 부위에 부드러운 기모 소재와 손목 부분에는 시보리를 적용해 틈새를 파고드는 칼바람까지 막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뿐 아니라 여행, 출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다.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베이지, 포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29천 원.

 

 

한편 K2앨리스 롱외에도 기본 기장의 앨리스와 넉넉한 착용감의 앨리스 골드’, 무릎 아래 기장의 앨리스 맥시 롱’, 코트형 스타일의 앨리스 롱코트’, 폭스 트리밍을 적용한 앨리스 롱 폭스등 다양한 스타일의 앨리스 시리즈를 함께 선보였다. 가격은 389천원~499천원이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앨리스는 매년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패딩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앨리스 롱은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가볍고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해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