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코오롱호텔, ‘루나 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KJtimes=김봄내 기자]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오는 26일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할로윈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루나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호텔 고객은 물론 지역 주민과 관광객도 특별한 할로윈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진행된다.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호텔 로비에서 할로윈 플리마켓, 타로카페, 호러 메이크업 체험, 할로윈 스페셜 푸드,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경주 지역 인기 플리마켓 -클래시 마켓과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할로윈 플리마켓은 전국 각지의 셀러(seller) 10여 팀이 참여해 의류, 인테리어 소품, 수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한다. 할로윈 컨셉의 이색적인 패션 및 리빙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할로윈 스페셜 푸드존도 마련된다. 이날 하루 동안만 특별히 선보이는 할로윈 컨셉의 미니타르트, 마들렌, 조각케익, 브라우니 등 달콤한 디저트와 코오롱호텔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상품인 꽈배기가 판매된다.

 

 

할로윈 기분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는 타로카페와 호러 메이크업 체험존도 운영된다. 각각 선착순 10명까지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이후에는 플리마켓, 푸드존 등 할로윈 행사에서 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쿠폰과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오후 530분부터 30분간 가을 토함산의 풍경이 아름다운 야외 정원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텔 곳곳에 망토를 두른 해골과 호박, 대형 보름달 등 할로윈을 상징하는 소품들로 꾸민 포토존도 마련해 재미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코오롱호텔 #할로윈 #빛클래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는 선착순 20명에게는 호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