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입생로랑 뷰티, 새로운 향수 ‘리브르’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여성들을 더 대담하고 자유롭게 할 신제품 향수 리브르(LIBRE)’를 출시한다.

 

 

리브르는 브랜드 입생로랑을 정의하는 단어인 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수로, 여성 패션에 최초로 바지 정장을 도입해 여성에게 자유를 입힌 패션혁명가 무슈 생 로랑(Monsieur Yves Saint Laurent)’의 헤리티지를 반영했다.

 

 

리브르는 깨끗한 라벤더와 관능적인 오렌지 블라썸이 결합된 탑 노트로 시작되어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 잔향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플로럴 라벤더 향수다. 꾸뛰르 하우스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향수 보틀은 비대칭 컷과 입생로랑의 카산드르 골드 로고를 변주하여 대담한 오버사이즈 꾸뛰르 액세서리로 완성했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두아 리파(Dua Lipa)를 리브르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두아 리파만의 당당한 아름다움과 입생로랑이 해석한 새로운 자유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 또한 두아 리파가 직접 부른 테마곡 ‘I’m free’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입생로랑의 새로운 향수 리브르는 30ml, 50ml, 90ml 세 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오는 1024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