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소풍의 계절 가을, 유아동업계 ‘간절기 잇템’ 무엇?

[KJtimes=김봄내 기자]아이의 손을 잡고 주말에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이 무르익고 있다. 높고 푸른 하늘, 몽글몽글한 구름은 소풍을 가기에 더할 나위 없는 최적의 날씨다. 하지만 밤낮 일교차가 크고, 가을비 소식도 종종 전해지며 잠잠했던 미세먼지가 찾아오기도 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날도 있다.

 

올해는 최근 몇 년과 비교했을 때, 가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그 어느 때보다 유아동업계에서는 성인보다 면역력이 낮고, 약간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앞다투어 선보인다.

 

스마트학생복의 생산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는 우수한 품질 유치원복을 선보이며 어린이집, 유치원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가을철, 리틀스마트의 원복의 원단에 적용된 ATB-UV+ 시스템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며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여자 아이 정복의 경우, 안전한 활동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의는 치마바지 형태로 제작이 되었다.

 

또한 계절 특성 상 야외활동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서, 외부에서는 아이들의 뛰어난 활동성으로 인해 자칫 방심하게 되면 시야에서 사라지기 쉽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리틀스마트는 업계 최초, 정보통신기술 융합 솔루션인 미아방지 NFC 태그를 도입해 아이에 대한 걱정을 덜며, 안전성을 도모한다.

 

알레바는 제조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두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비건 인증 브랜드다. 알레바 물티슈는 표백을 하지 않고, 대나무 원단으로 만들어 민감한 아이의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물티슈 3종은 민감한 피부용/코 전용/&얼굴 전용으로 구분되어 있다. 소풍을 가는 외부 활동이나 여행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게 될 때,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한다. 또한 바람이 차고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수분 손실의 우려도 있다. 자주 씻기게 되면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궁중비책은 밸런싱 크림, 밸런싱 로션을 선보이며 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답답하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오지탕 및 쌀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아이의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4주간 체지방 관리 캠페인 ‘커브 챌린지’ 개최
[KJtimes=유병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이어트 및 체지방 관리를 독려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Life By Seacret Curb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4주간 도전 후 체지방량과 체중 감소량을 측정해 최종 38명을 선정,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커브(Curb)’를 비롯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4가지 제품을 섭취하며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최고 자문위원인 하워드 코엔 박사가 추천한 식단 및 제품 활용팁이 정리된 ‘뉴트리션 가이드’를 제공해 도전 참가자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체지방 감소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도전기간 동안 먹게 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은 ▲커브 ▲유기농 프로 쉐이크 초코맛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커브 챌린지 팩’으로 구성돼 판매 중이다. ‘커브’는 지난달 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