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디다스,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파트너십 발표

[KJtimes=김봄내 기자]아디다스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파트너십을 체결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각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 그리고 기술력, 혁신에 대해 함께 연구하여 예상할 수 없는 전략들로 관습적인 모습에 도전을 함께할 예정이다. 두 브랜드는 서로가 가진 시간을 거스르는 상징적인 아이콘들 그리고 기술적 발자취들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비전을 그려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스포츠 업계와 패션업계의 전문가로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각자의 기술적 노하우를 공유하고 조합해 끊임없는 디자인 진화를 이끌어 내고자 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패션과 퍼포먼스의 순수한 만남으로 아디다스는 스포츠 헤리티지와 기술적 발전을 위한 비전 그리고 프라다는 가죽 소품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하우스이자 럭셔리와 퀄러티 면에서 범접할 수 없는 영역을 가진 이탈리아 하우스로서 서로의 비전을 공유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스포츠에 대한 공통적인 열정에서 비롯되었다. 1997년 만들어진 루나 로사 요트 팀(Luna Rossa sailing team) 을 통해 프라다는 스포츠 역사상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트로피와 가장 치열한 국제 요트 대회인 아메리카 컵 참가를 알렸고, 이는 새로운 소재와 기술력 그리고 요트 세일링 과학에 완벽히 부합하는 이상적인 환경의 제품을 실험하기에 완벽한 기회였다.

 

 

오랜 전통을 가진 두 브랜드의 공통 점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과 독창적인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열망이다. 이 두 브랜드의 노력이 합쳐져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표현될 루나 로사(Luna Rossa) 퍼포먼스 세일링 슈즈는 오는 2020년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그들의 기념비 적인 아카이브 탐구 또한 시작한다. 그 여정의 시작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에 헌사하는 두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과 상징을 보여주는 2개의 한정판 제품을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다. 남녀를 위한 컬렉션이 될 것이며 2019년 겨울 첫 선을 보이게 되는 이번 한정판은 이태리의 프라다에서 모두 만들어진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각자가 가진 독특한 자신만의 관점을 파트너십을 통해 함께 공유하고 경계와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새로움을 향한 창조를 계속할 것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여지는 제품들, Prada for adidas는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여과없이 표출되는 실험실이 될 것이다.

 

 

아디다스와 프라다의 콜라보레이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쿠팡, ‘영업활동 위축’ 가능성 제기됐다고(?)
[KJtimes=김봄내 기자]전자상거래 업체 쿠팡[039490]의 영업활동 위축에 따른 반사이익 기대감으로 유통업체의 주가 변동성이 확대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8일 키움증권은 이 같은 분석을 내놓고 최근 소프트뱅크의 비전펀드가 대규모 손실을 기록하면서 쿠팡의 공격적인 영업활동이 위축될 가능성이 제기됐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그간 쿠팡의 공세에 가장 큰 어려움을 겪었던 할인점의 수익성 회복에 대한 기대가 주가에 반영되기 시작했다고 분석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향후 쿠팡의 연간 실적이 공개되는 시점 혹은 쿠팡이 거액의 신규 투자를 받는 시점까지 할인점 업체들의 주가는 관련 이슈에 반응하며 큰 변동성을 보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만 쿠팡의 영업활동이 위축된다고 해도 할인점 업체들의 주가가 추세적으로 상승하려면 결국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선행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11월에는 휴일 수 증가와 중국의 광군제(光棍節) 이벤트 등 호재로 주요 유통 업체들의 매출 흐름이 선방할 가능성이 있지만 수요 일부가 11월로 앞당겨진 점을 고려하면 12월 매출은 다시 부진할 수 있다”면서 “12월 매출 흐름이 확인되는 시점이 중기적으로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