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르 메르디앙 서울, 설날 호캉스 패키지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12일간 다채로운 유럽식 정찬과 스윙 재즈 공연을 즐기며 럭셔리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구르메 디너 파티를 오는 123일부터 27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 5일간 르 메르디앙 서울의 대연회장은 하우스 파티장으로, 야외 라운지는 도심 캠핑장으로 변신한다. 먼저 대연회장은 1920년대 할리우드 무비 파티 콘셉트로 꾸몄다. 해당 공간은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르 메르디앙 서울의 미식 공간 6곳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둔 디너 라운지로 운영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비스트로 & 펍 미드 센추리,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허우,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 & 라운지 래티듀드 37, 아웃도어 바 & 라운지 파크 바까지 호텔을 대표하는 6개 식음 업장의 40여 개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음식을 즐기는 동안 연회장 한쪽에서는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스윙 재즈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원하는 음식과 와인, 칵테일 등 주류를 마음껏 즐기며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외 라운지 파크 바는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캠핑 파크로 조성했다. 강남 도심 한복판에서 모닥불을 쬐며 군고구마를 나눠 먹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패밀리 패키지에는 아이를 위한 키즈 컬쳐 파티혜택이 추가된다. 셰프와 함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전문 강사와 함께 그림촉감놀이, 레고 만들기 등 다양한 창작 활동 시간, 오직 아이만 관람할 수 있는 키즈 무비 파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전용 놀이공간 키즈 플레이입장 혜택을 제공해 아이들은 마음껏 뛰놀고,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가 전문가의 케어 서비스를 받는 동안 부모는 더욱 안심하고 대연회장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소공연 폭포프로모션 출시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231일까지 상시로 소공연 폭포를 감상하며 즐기는 칵테일 프로모션 워터폴 포 리틀 프린세스를 선보인다. 리틀 프린세스 칵테일은 화이트 럼, 엘더플라워, 라임 주스, 크랜베리 주스 등으로 만들어져 달콤한 과일 향이 일품이다. 리틀 프린스 칵테일에는 블랙 라즈베리로 만든 리큐어 샹보르, 화이트 럼, 라임 주스, 소다 등이 들어가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은 기간 내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29일까지 리틀 프린세스 혹은 리틀 프린스 칵테일 2잔을 주문하는 고객은 2종 중 원하는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29일까지 소공연 폭포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또한 판매된다. ‘트리플 베네피츠패키지는 3인 전용 객실인 메인 타워 디럭스 트리플 룸 1, 리틀 프린세스 칵테일 3,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타워 대신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3인 전용 객실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을 이용하는 구성도 있다. 페닌슐라 라운지 & 바는 1231일까지 상시로 전통 수공예 브랜드 채율과 컬래버레이션하여 특별 제작한 소공연 텀블러와 소공연 필함을 판매한다. 두 제품에는 소공연 폭포가 이미지화된 아름다운 폭포 그림이 나전으로 그려져 빛난다. 텀블러는 검은색과 회색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필함은 검은색과 빨간색 두 가지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2020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오픈 하우스개최

 


메종 글래드 제주는 2020년 제주에서의 특별한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 하우스를 오는122일부터 126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생애 가장 찬란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웨딩을 기대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유어 글래드 모먼트의 콘셉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예식을 제안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국내 최상위 하이엔드 웨딩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과 브라이드 메종 드 엠 등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와 함께한다. 먼저 122일 저녁 6시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되는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웨딩 시연 및 뮤지컬 공연 등으로 구성된 웨딩 세레머니와 함께 총 3가지의 콘셉트로 공간의 특성을 살린 3개의 웨딩홀 소개, 그리고 럭키드로우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어 글래드 모먼트의 전체 콘셉트를 담아 기획된 컨벤션 홀, 크리스탈 홀, 제이드 홀 총 3개의 웨딩홀 데코레이션은 123일부터 26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는 웨딩홀 오픈 하우스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브릴리언트 모먼트의 콘셉트로 꾸며진 컨벤션 홀은 눈부시게 빛나는 신부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품격 있는 웨딩 공간으로서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로맨틱 모먼트의 콘셉트를 담은 크리스탈 홀은 풍성한 꽃들과 함께 은은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로맨틱한 웨딩 공간으로 단아하고 클래식한 연출이 돋보이며, ‘스타리 모먼트가 콘셉트인 제이드 홀은 생애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날을 위한 프라이빗한 웨딩 공간으로 별이 빛나는 밤을 연상시키는 낭만적인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 하우스기간에는 1층 컨벤션 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웨딩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의 드레스와 함께 포토테이블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 한해, 20206~8월 예식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229일까지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겨울철 별미 굴을 이용한 다양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굴 그라탕, 굴 튀김, 굴 파전, 갈릭 오일 소스 굴 파스타, 굴 짬뽕, 굴 찜, 굴 샐러드 등 신선한 굴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다. , 상기 프로모션 메뉴는 레스토랑의 상황에 따라 매일 변경된다. 평일 런치 뷔페 이용 시 굴 요리와 어울리는 샴페인이 11잔씩 무료로 제공되어 입맛을 더욱 돋울 예정이다. 또한 쥐띠의 해인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오는 131일까지 경자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경자라는 이름을 가졌거나 쥐띠 출생인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3인 이상부터 10인 이하까지 뷔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관련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설날 특선 뷔페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0일부터 131일까지 설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설날 특선 뷔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테라스의 각 스테이션에서는 떡국을 비롯한 대표적인 설날 음식 및 다양한 한국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명절 특선 스테이션에서는 갈비찜, 떡국, 녹두전, 김치전 등의 풍성한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셰프의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는 테판 스테이션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떡갈비와 메밀 전병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테이션에는 각종 명절 음식과 궁합이 좋은 막걸리가 셰프가 카빙해주는 시원한 얼음과 함께 제공되어 명절 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만찬을 한층 풍성하게 해줄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도 명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각종 떡, 한과, 약식, 율란 및 시원한 식혜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디저트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부꾸미는 이번 프로모션의 별미이다. 찹쌀 및 차수수가루로 반죽하여 둥글납작하게 빚고 팥소를 넣은 뒤 기름에 지져낸 부꾸미는 쫀득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팥소의 조화가 일품이다.

 

아난티 남해, 연중 패키지 2종 출시

 


아난티 남해가 편안하고 느긋하게 남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연중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먼저 올 인클루시브 에디션은 여행 계획이나 고민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남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객이 반길 상품이다. 12일 여행 동안 필요한 식사와 티, 그리고 사우나까지 모든 것이 포함돼 여유롭고 맛있는 여행을 선사한다. 슬로우스테이는 평온한 바다, 편백숲, 다랭이논, 양떼목장, 그리고 아난티 남해의 노을이 아름다운 해변산책로와 문화와 취향이 가득한 이터널저니 등 낭만적인 공간이 가득한 보물섬 남해를 느긋하고 여유롭게 즐기기 원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롤링힐스 호텔, ‘마이 리틀 파머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328일까지 마이 리틀 파머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철 딸기를 수확하며 신선한 딸기를 마음껏 맛 볼 수 있으며, 직접 먹이를 주며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찹쌀 와플 만들기, 수제 아이스크림 만들기, 정원 산책하기, 모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 날 아침 피트니스 이용 및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흔들리는 美 ‘유니콘’ 기업③] 백조에서 미운 오리새끼로 전락하는 ‘아마존’
[KJtimes=김승훈 기자]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이 안팎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입점업체들의 잇따른 철수에 더해 인도에서는 정부로부터 영업 제동이 걸렸기 때문이다. 대내외적으로 기업 이미지가 추락하지만 아마존 최고경영자까지 이미지 훼손에 힘을 보태고 말았다. 백조였던 아마존이 한없이 미운오리새끼로 전락하고 있다. 최근 CNBC에 따르면 스웨덴 가구 제조사 이케아는 최근 아마존 입점을 철수하겠다는 의사를 아마존측에 전했다. 이케아는 지난 2018년부터 파일럿 테스트 방식으로 아마존에 입점해왔다. 하지만 온라인 판매를 자체 유통망으로 돌리면서 아마존으로부터 분리를 선언했다. 앞서 지난해 11월에도 세계 최대 스포츠 의류신발 브랜드 나이키도 아마존에서 자사 제품을 모두 철수한 바 있다. 나이키는 지난 2017년 아마존과 파일럿 테스트 프로그램으로 협업을 시작, 운동화,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류를 아마존을 통해 판매해왔다. 나이키에 이어 이케아까지 이탈행렬에 오르면서 여타 브랜드들의 철수가 예고되는 분위기다. ◆인도 온라인 유통시장 점령하는 아마존, 인도 정부에 제동 아마존은 현재 인도에서도 녹록치 않은 상황을 잇고 있다. 이코노믹타임스 등 현지 매체와



첸, 비연예인과 결혼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여자친구, 축복 찾아왔다"
[KJtimes=이지훈 기자]엑소 첸이 결혼을 발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다. 가족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취재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한다”고 밝혔다. 첸도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첸은 “내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이런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던 중 내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나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