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성훈, 굽네치킨 광고 촬영..’대체불가 치킨먹방’

[KJtimes=김봄내 기자]‘먹방의 아이콘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훈이 등장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새로운 TV·디지털 광고가 오는 15일부터 공개된다.

 

 

TV서 선보이는 매콤바삭함에 빠지다 편속 속 성훈은 한 마디 말 없이 오로지 굽네 고추바사삭을 순삭(순간 삭제)하는 먹방 본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군침돌게 만든다. 성훈이 한 입 베어 물 때 들리는 바삭하는 소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제품 특징에 포인트를 더하며 청각을 자극한다.

 

 

성훈은 맛깔나는 바사삭한 소리와 함께 양 손에 치킨을 들고 폭풍 흡입해 진정한 먹방의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굽네치킨의 매력을 표현했다. 갓 구워낸 굽네 고추바사삭의 열기를 손으로 식히며 두 손으로 잡고 연신 베어 무는 성훈의 모습은 그의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마지막에는 한마리 더!”하며 굽네 고추바사삭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되는 순삭! 고추바사삭 편은 일상 속 상황을 활용한 연출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익살스러운 연기로 굽네 고추바사삭 제품을 베어무는 성훈의 재치가 돋보인다.

 

 

실제로 성훈은 촬영 내내 누구보다 더 맛있게 굽네치킨을 먹으며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리얼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촬영용 제품 70여 마리가 구워지는 속도보다 빠르게 치킨을 먹는 성훈 덕에 촬영이 더욱 활기를 띄었다고 설명했다.

 

 

성훈은 담백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자주 굽네치킨을 즐겨 먹었는데 이렇게 광고까지 촬영하게 돼 기쁘다앞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많은 분들에게 더 맛깔스러운 치킨 먹방을 선보이며 굽네치킨의 색다른 매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2월 중 TV 및 굽네치킨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후 브랜드 SNS 채널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살펴볼 수 있다.

 







[美테크기업 실적분석⑦]‘콘텐츠 공룡’ 출격 본격화…월트디즈니 미래가치 ‘UP’
[KJtimes=김승훈 기자]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 월트디즈니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영향력 확대가 눈부시다. 지난해 콘텐츠 비용 증가에 수익성이 다소 실망스러웠다. 하지만 ‘디즈니+’의 가입자수로 이 시장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음을 스스로 입증했다. 올해는 ‘디즈니+’가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예정하고 있어 월트디즈니 미래가치를 높이는 분이기다. 최근 월트디즈니는 지난해 4분기(자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한 208억5800만 달러, 주당순이익은 1.53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매출은 월가 예상치인 207억6000만 달러를, 주당순이익은 기대치였던 주당 1.46달러를 웃돌았다. 다만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월트디즈니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28억 달러로 전년동기 대비 17% 줄었다. 이로 인한 순이익은 111억 달러를 기록했다. ◆비용증가 우려 ‘NO’…‘디즈니+’ 가입자수 증가가 기대 ‘솔솔’ 월트디즈니의 두자릿대 매출 증가폭은 ‘21세기 폭스’ 인수 영향이 컸다. 하지만 영업이익 감소도 우려할 수준이 아니라는 게 시장 분석이다. 디즈니가 ‘디즈니+’를 출시하면서 이 부분에 대한 비용 지출이 컸기 때문이다. 실제 디즈니 지난해


성훈, 굽네치킨 광고 촬영..’대체불가 치킨먹방’
[KJtimes=김봄내 기자]‘먹방의 아이콘’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훈이 등장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새로운 TV·디지털 광고가 오는 15일부터 공개된다. TV서 선보이는 ‘매콤바삭함에 빠지다 편’ 속 속 성훈은 한 마디 말 없이 오로지 굽네 고추바사삭을 순삭(순간 삭제)하는 먹방 본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군침돌게 만든다. 성훈이 한 입 베어 물 때 들리는 ‘바삭’하는 소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제품 특징에 포인트를 더하며 청각을 자극한다. 성훈은 맛깔나는 ‘바사삭’한 소리와 함께 양 손에 치킨을 들고 폭풍 흡입해 진정한 ‘먹방의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굽네치킨의 매력을 표현했다. 갓 구워낸 굽네 고추바사삭의 열기를 손으로 식히며 두 손으로 잡고 연신 베어 무는 성훈의 모습은 그의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마지막에는 “한마리 더!”하며 굽네 고추바사삭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되는 ‘순삭! 고추바사삭 편’은 일상 속 상황을 활용한 연출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익살스러운 연기로 굽네 고추바사삭 제품을 베어무는 성훈의 재치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