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의원, 연수구갑 예비후보 등록… 힘 있는 여당 의원 강조

 
[kjtimes=견재수 기자]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의원(인천 연수구갑)14일 인천 연수구갑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행보에 돌입했다.
 
박 예비후보는 지난 2016, 보수 텃밭인 연수에서 연수의 유권자 분들이 정치신인인 저를 214표 차이로 선택해주셨다, “이를 변화의 갈망으로 받아들이고 임기 중 제2경인선을 통한 청학역 신설이라는연수의 성장 동력을 장착했기에 앞으로도 정치경험과 집권여당의 힘으로 연수의 성장동력을 계속 만들 것임을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20여년 동안 보수 정당의 텃밭이었던 도시가 심각하게 쇠락했고 변변한 성장 동력 하나 만들지 못 했다고 지적했다. 이로 인해 송도신도시를 제외한 지역에서의 인구 유출이 심각한 상황이라며 일 할 줄 아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절실한 지역이라고 전했다.
 
박 예비후보는 중단 없는 연수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을 받겠다, “청학역 신설과 제2경인선 착공, 인천 원도심에 활력을 넣는 인트램(IN Tram), 가치 연수공공의료타운조성을 통한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안골마을, 함박마을 등 원도심 재생사업의 원활한 진행 등을 통해 연수발전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2경인선, GTX-B, 인천발 KTX 사업이 추진되는 만큼, 연수를 교통혁명의 출발지로 만들겠다면서, 이들 사업이 빠르게 추진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오늘 214일은 안중근 의사가 사형을 받은 날이라며,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싸워온 안중근 의사의 삶처럼 나아갈지, 과거에 머물 것인지를 결정하는 선거다로 규정하며, “백년간 쌓인 적폐와 불공정을 해소하고, 분단을 넘어 평화와 통합의 새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美테크기업 실적분석⑦]‘콘텐츠 공룡’ 출격 본격화…월트디즈니 미래가치 ‘UP’
[KJtimes=김승훈 기자]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 월트디즈니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영향력 확대가 눈부시다. 지난해 콘텐츠 비용 증가에 수익성이 다소 실망스러웠다. 하지만 ‘디즈니+’의 가입자수로 이 시장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음을 스스로 입증했다. 올해는 ‘디즈니+’가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예정하고 있어 월트디즈니 미래가치를 높이는 분이기다. 최근 월트디즈니는 지난해 4분기(자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한 208억5800만 달러, 주당순이익은 1.53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매출은 월가 예상치인 207억6000만 달러를, 주당순이익은 기대치였던 주당 1.46달러를 웃돌았다. 다만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월트디즈니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28억 달러로 전년동기 대비 17% 줄었다. 이로 인한 순이익은 111억 달러를 기록했다. ◆비용증가 우려 ‘NO’…‘디즈니+’ 가입자수 증가가 기대 ‘솔솔’ 월트디즈니의 두자릿대 매출 증가폭은 ‘21세기 폭스’ 인수 영향이 컸다. 하지만 영업이익 감소도 우려할 수준이 아니라는 게 시장 분석이다. 디즈니가 ‘디즈니+’를 출시하면서 이 부분에 대한 비용 지출이 컸기 때문이다. 실제 디즈니 지난해


박찬대 의원, 연수구갑 예비후보 등록… 힘 있는 여당 의원 강조
[kjtimes=견재수 기자]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의원(인천 연수구갑)이 14일 인천 연수구갑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행보에 돌입했다. 박 예비후보는 “지난 2016년, 보수 텃밭인 연수에서 연수의 유권자 분들이 정치신인인 저를 214표 차이로 선택해주셨다”며, “이를 변화의 갈망으로 받아들이고 임기 중 제2경인선을 통한 청학역 신설이라는“연수의 ‘성장 동력’을 장착했기에 앞으로도 정치경험과 집권여당의 힘으로 연수의 성장동력을 계속 만들 것”임을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20여년 동안 보수 정당의 텃밭이었던 도시가 심각하게 쇠락했고 변변한 성장 동력 하나 만들지 못 했다고 지적했다. 이로 인해 송도신도시를 제외한 지역에서의 인구 유출이 심각한 상황이라며 일 할 줄 아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절실한 지역이라고 전했다. 박 예비후보는 “중단 없는 연수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을 받겠다”며, “청학역 신설과 제2경인선 착공, 인천 원도심에 활력을 넣는 인트램(IN Tram), 가치 ‘연수공공의료타운’조성을 통한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안골마을, 함박마을 등 원도심 재생사업의 원활한 진행 등을 통해 연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