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가 오는 8월 31일까지 2달간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초청 프로모션 ‘GS&캠핑 시즌4’를 진행한다.
1일부터 시작된 GS&캠핑 시즌4는 자신의 기호와 취향을 살린 ‘감성 캠핑’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성과 개성을 살린 캠핑 용품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DIY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 홍보모델로는 평소 연예계 캠핑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천희가 선정됐다. GS포인트는 ‘이천희와 함께 만드는 우리가족 DIY 글램핑’이라는 주제로 DIY 캠핑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GS&POINT는 ‘GS&캠핑 시즌4’ 응모자 중 120 가족(1가족당 4인)을 선정해 최고급 글램핑장 무료 숙식 및 캠핑장 DIY 체험을 선사해 올 여름 신선한 휴가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핑은 8월 6일부터 9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부산 기장 ‘더 무빙 카라반 캠핑’, 강원 춘천 ‘어반 슬로우시티’에서 총 6회에 걸쳐 각각 1박 2일로 진행된다.
GS&POINT 관계자는 “무더위와 불경기로 지쳐가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GS&캠핑 시즌4’를 기획했다”며 “최고급 글램핑장에서 온 가족이 최신 트렌드인 DIY를 함께 경험하면서 GS&캠핑과 최고의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