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여행 계획만 잘 짜도 하와이 4박6일 여행을 다녀올 수 있게 됐다.
진에어는 7일 2016년 하반기 진마켓 오픈을 기념해 ‘나만의 하와이 여행 계획서’ 모집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선 총 100만원 예산 안에서 4박 6일 일정 하와이 여행 계획서를 자유 양식으로 작성해야 한다. 작성한 계획서를 개인 SNS에 게재한 후 관련 게시글 링크, 이름, 연락처 등을 진에어 마케팅 담당자에게 14일까지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제출하는 하와이 여행 계획서에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16년 하반기 진마켓의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 스케줄 및 특가 운임 내용이 포함돼야 한다.
진에어는 최종 선발된 1명에게 인천-호놀룰루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해 계획한 여행 일정에 따라 하와이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3명), 진에어 로고 상품(5명), 모바일 음료 쿠폰(2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진에어 로고 상품, 모바일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진에어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하와이 100만원으로 4박 6일 여행가기’ 퀴즈 이벤트 게시글 및 동영상을 확인한 후 관련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진에어는 14일까지 최대 86% 할인된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2016년 하반기 진마켓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