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LG유플러스가 오는 21일 ‘iPhone 7’ 및 ‘iPhone 7 Plus’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매장에서 매장별 1호 가입자 축하 세리머니와 경품 증정 등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1일 오전 8시부터 LG유플러스 서울 강남직영점, 건대입구점, 코엑스점, 대전 은행직영점, 광주 충장로점, 구미 송정대로점,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등 전국 7개 지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서울 강남직영점은 지점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전국 9개 매장 1호 가입자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추운 날씨 속에 무기한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정 장소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대기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음료, 간식 또는 보온 용품도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iPhone 7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매장별 1호 가입자부터 17호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각 매장별 준비된 재고 내에서 선착순으로 색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예약가입 후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1인 2매 증정)을 선물한다.
iPhone 7 출시행사와 함께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9개 이벤트 매장을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