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ne-height: 1.4;">[KJtimes=장우호 기자]KB국민은행이 부산 벡스코에서 25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2016 KB평생사랑 콘서트’를 실시했다.
e="line-height: 1.4;">21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 콘서트는 장기거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평생사랑’으로 표현해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된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다. 올해 콘서트는 지난달 29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에 이어 부산까지 총 4개 지역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e="line-height: 1.4;">특히 이번 콘서트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진행과 함께 전 세대가 공감하며 좋아하는 최고의 가수 이문세, 백지영, 조성모, 최정원 등이 출연해 마술과 음악이 결합된 무대를 선보였다.
e="line-height: 1.4;">윤종규 은행장과 임직원은 이날 콘서트에 참가한 고객을 직접 맞이 하고, 웰컴패키지 물품을 나누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e="line-height: 1.4;">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거래 우수고객들이 계셨기에 KB국민은행이 은행권 최초로 3000만명 고객을 모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로써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