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VVIP 우수회원 대상으로 ‘VVIP 키트’ 신청 접수를 시작하면서 동시에 멤버십 혜택 강화에 나선다.
리브영은 CJ그룹 계열사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 포인트와 별개로, 2007년부터 올리브영 연간 구매 실적 등급에 따른 회원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새로 VVIP등급을 신설하고 VVIP, VIP, 일반회원 세 등급에 따른 회원 마케팅을 전개한다.
특히 등급에 따라 VVIP키트 제공, 올리브영데이 및 생일 쿠폰 할인 혜택, 뷰티클래스ㆍ영화ㆍ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공연 초대와 같은 멤버십 혜택을 한층 더 강화했다.
25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VVIP 키트’는 VVIP 회원 중 신청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VVIP 키트는 올리브영 인기 브랜드인 닥터자르트, 이브로쉐, 라우쉬 등의 베스트셀러 정품과 디럭스 샘플 20종 이상이 랜덤으로 구성됐다. 고객에게 인도 시 감사 카드와 전용 쇼핑백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VVIP 키트 신청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기간 내 신청한 VVIP 회원은 오는 1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자신이 선택한 매장에서 멤버십 키트를 수령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우수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부터는 회원 등급을 좀 더 세분화하고 등급별 차별화 혜택을 한층 더 강화했다”며 “올리브영이 전 회원 대상으로 매월 제공하는 쇼핑과 문화 혜택을 놓치지 말고 즐겁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