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타파웨어 브랜즈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2월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타파웨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정월대보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정월대보름 대표음식인 오곡밥을 손쉽게 지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스마트 압력솥’과 각종 나물을 한번에 식탁에 내놓을 수 있는 ‘다이닝 서버 대형 레드’ 제품을 20%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파웨어 ‘스마트 압력솥’은 전자레인지만으로도 간단하게 밥이나 찜요리를 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압력솥이다. 불 앞에서 오래 끓이거나 저을 필요 없이 압력솥에 원하는 재료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다이닝 서버 대형 레드’는 6개의 칸막이가 있어 각종 나물 및 월남쌈, 비빔밥 등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고 만들어 먹어야 하는 요리를 상차림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형 소스통과 뚜껑이 구성돼 있어 남은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하기에도 좋다.
또한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무디 차퍼’ 구매 시 ‘에브리데이 보울 레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타파웨어의 ‘스무디 차퍼’는 부럼으로 즐겨먹는 호두, 땅콩과 같은 각종 견과류를 쉽게 갈아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다지거나 주스나 스무디를 만들어 먹기 편리하다.
타파웨어 정월대보름 프로모션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