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로 환경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환경을 생각하고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그린액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그린액션' 캠페인의 두 번째 이벤트로 12일부터 친환경 에코파우치와 워터보틀 등으로 구성된 ‘그린액션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별히 이번 키트의 패키지 디자인은 서태지, 다이나믹듀오 등 유명 가수들의 음반 아트 디렉션 작업으로 유명한 비주얼 아티스트 김대홍 작가와 협업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올리브영 ‘그린 액션 키트’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자는 의미로 친환경 에코보틀(350ml)과 에코파우치,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는 DHC 딥 클렌징 오일 샘플, 구강 세정제를 추가 구성해 실속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구강 세정제는 '덴티스테 치약 샘플' '리치 컴플리트케어 치약 샘플' '2080K 진지발리스 오리지날 치약 샘플' '리스테린 정품' 중 1종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그린 액션 키트'는 전국 매장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는 12일부터 소진시까지 ‘씨앗 몽당 연필’도 증정한다. 연필 끝에 방울토마토 또는 허브바질 씨앗이 담겨있어, 연필을 다 쓰고 난 후 화분에 심어 리사이클링 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피부로 와닿는 요즘, 자연을 생각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새기자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과 함께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한 봄철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