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올리브영은 1일부터 8일까지 카네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메이 플라워(May Flower)' 기프트 대전을 실시한다.
1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메이 플라워’ 기프트 대전에서는 실속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카네이션 디퓨저'를 대거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출시된 라운드어라운드 카네이션 룸센트 스페셜 세트를 비롯해 아로니카 카네이션 플라워 차량용 방향제, 러브 플라워 디퓨저 카네이션, 아로니카 카네이션 디퓨저 등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닥터자르트 더 마스크 울트라젯 포렉팅 솔루션, 더프트앤도프트 바디 미스트,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벚꽃향, 허니버터아몬드, 이자녹스 X2D2 오리지널 2종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 쿠폰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가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꽃 콘셉트의 선물 세트 추천뿐만 아니라 인기 상품들의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더해 선물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5월 선물할 일이 많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고르는 즐거움과 주고 받는 감동을 더하고자 꽃을 테마로 한 실속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넘치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5월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시작일인 1일과 2일 양일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 1매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Hi-Beautiful, Hi-올리브영'이라는 컨셉으로 온라인몰 단독의 할인 쿠폰 3종 및 즉석 당첨 경품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