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먼저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선정해 매일 오전 10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 시간에 쿠폰북을 방문하면 게릴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릴라할인 쿠폰은 쿠폰방식, 할인율, 할인금액, 수량이 일자별로 다양하게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한정수량만 주어진다.
신한카드는 또 가정의 달 및 스승의날을 맞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 상품을 준비하고 상품 구입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키로 했다.
아울러 FAN(판)쿠폰 이용 시 신한FAN으로 결제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 구매 시에는 500포인트, 2만원이상 3만원 미만 구매 시 1000포인트,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 시 1500포인트, 5만원 이상 구매 시 2500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은 쿠폰사용건당 적립되며 고객당 최대 5만포인트까지만 적립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행사가 집중되어 있어 선물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판단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라인결제의 편리성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금번 이벤트를 잘 활용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Special Day 이벤트’를 개최, 오는 5월말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로 이용시 행사 업종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이하 포인트)를 최대 5만점을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