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워커힐씨어터에서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스페인 오리지널 공연팀이 펼치는 플라멩고 디너쇼 ‘카르멘모타의 푸에고’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라멩고의 국보라 칭송 받는 카르멘 모타와 노르트담드파리 연출의 웨인폭스, 집시 플라멩고 아티스트 등이 모여 세계 최정상의 완벽한 오리지널 플라멩고 공연을 최고급 디너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카르멘모타의 푸에고’는 2005년 예술의 전당, 2008년과 2009년 LG아트센터 등 세 차례의 내한 공연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 디너쇼인 만큼 최고급 하몽과 다양한 스페인 요리, 샴페인 등이 코스로 제공되어 공연의 재미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가격은 전석 균일 VIP석으로 26만6000원이다.
한편 공연 관람과 호텔 투숙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카르멘모타의 푸에고’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 객실 1박과 조식, 공연 및 디너, 플라멩고의 대가 카르멘 모타의 사인 DVD 증정의 구성으로 주중 62만9900원부터 시작된다.
객실 타입은 클럽딜럭스, 클럽스위트, 클럽패밀리스위트의 3가지 타입으로, 이 중 클럽패밀리스위트는 3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어 공연과 숙박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럽라운지 이용, 고메샵 델리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