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CJ가 운영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오는 4월 1일 ‘원더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3월에는 CJ ONE 2000 포인트로 VIPS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해왔다.
4월 1일 단 하루 진행하는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CJ ONE 포인트를 통해 구매 시, 사용한 포인트의 30%를 돌려준다. 신규회원의 경우 10%가 추가된 최대 40%까지 돌려받는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 브랜드는 CGV, 올리브영,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계절밥상, CJmall, 티빙, CJ월디스 등 총 9개이다.
참여 방법은 4월 1일 포인트를 사용하고 CJ ONE 앱을 통해 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되돌려 받는 포인트는 4월 중 일괄 지급 예정이며 브랜드 별 최대 3000 포인트, 1인당 최대 9000 포인트까지 돌려 받을 수 있다.
정혜경 CJ ONE 과장은 “포인트 활성화를 위해 매월 정기적인 그룹 브랜드 통합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4월 1일 최대 40%의 포인트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원더풀 포인트데이에 참여해 포인트 사용도 하고 적립까지 받는 1석 2조의 혜택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