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CJ ONE “지금이 포인트 받을 기회”

5월 원더풀 포인트데이…구매 금액의 10%, 최대 1만5000포인트 적립

[KJtimes=장우호 기자]CJ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5월 포인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일 CJ에 따르면 포인트데이는 매월 1일마다 진행된다. 5월 포인트데이는 CJmall과 CJ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ONE콘이 참여해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CJmall에서는 황금 연휴를 시즌을 맞아 원더풀 포인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라코스테, 버켄스탁, 나이키, 에스티로더 등 뷰티, 생활&식품, 패션 브랜드 등 250여개의 풍성한 제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CJ ONE 회원은 행사 기간 내 CJmall 앱에서 적립 대상 상품을 구매 후 CJ ONE 포인트 받기 신청을 하면 누적 구매금액의 10%,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J ONE 앱에서 CJ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ONE콘을 구매하면 실제 결제 금액의 10%, 최대 5000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외에도 5월 포인트데이 이벤트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는 전원에게 100포인트를 선물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관계자는 “CJ의 다양한 생활문화 서비스를 즐기고 포인트도 적립하는 원더풀 포인트데이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며 “5월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도 하고 ONE 포인트도 적립하는 1석 2조의 쇼핑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