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커피전문점 드롭탑(www.cafedroptop.com, 대표 김택)이 제철 딸기를 활용한 ‘Love Berry Much’ 신메뉴 8종 출시기념 ‘LOVE PAIRING’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롭탑은 최근 ‘Love Berry Much’ 음료 4종(러브 베리 모카, 베리 스파클링, 스트로베리 폼 라떼, 베리 요거트)과 케이크 4종(러브 베리 타르트, 스트로베리 무스, 스트로베리아몬드 무스, 러브 베리 모카케이크)을 출시했다.
‘LOVE PAIRING’ 이벤트는 ‘Love Berry Much’ 신메뉴 8종과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바나나주스 중 한가지를 주문하면 도라에몽 보틀을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제휴할인 및 기타행사와 중복불가) 행사 기간은 3월 31일(목)까지이며 매장 보유 재고 소진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도라에몽 보틀은 공식수입사인 대원미디어의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생산되는 제품이며 국내에서는 최초로 런칭되는 제품으로 행사 기간까지는 드롭탑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최근 어른아이를 뜻하는 ‘키덜트(kidult)’가 하나의 대중문화 콘셉트로 자리 잡으면서 식음료업계에서도 다양한 캐릭터들이 다양한 제품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며 구매력을 갖춘 키덜트족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드롭탑도 역시 작년 9월에 드롭탑X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출시하여 모객창출과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는 효과를 경험한 바 있다.
드롭탑의 마케팅전략실장 이명진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에 진행한 드롭탑X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드롭탑X도라에몽 시즌2”라며 “화이트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LOVE PAIRING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프리미엄 카페 드롭탑에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싱그럽고 달콤한 음료와 케이크 메뉴 모두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