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대국민 여름휴가 시즌인 ‘칠말팔초’가 시작됐다. 휴가철 북적거리는 인파와 무더위 속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럽다면 서울 강남에 새로 생긴 ‘도심 비치’로 떠나보자.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호텔 전체를 ‘비치’ 컨셉으로 새단장했다.
매 시즌 호텔 곳곳을 여행하며 트렌디한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지중해 해변가에서 모티브를 얻어 전에 없던 도심 속 해변 무드를 연출했다. 1박 2일간 도심 속 비치에서의 휴식을 컨셉으로 가족과 커플 각각의 서로 다른 니즈에 맞는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 비치 파크 서머 커플 & 패밀리 에디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국적인 휴양을 즐기고 싶은 커플이라면 ▲해변가의 무인도처럼 이국적인 ‘비치 파크(Beach Park)’부터 ▲새롭게 조성된 수영장 루프탑 한 켠의 스윙 바(Swing Bar)’, ▲점심부터 저녁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커플 패키지를 추천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영유아 전용 풀장인 ‘키즈 워터풀(Kids Waterpool)’과 ▲모래사장 컨셉의 실내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Kids Play)’, ▲아이와 함께 해변같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 디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비치 디너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패키지를 주목하자. 이외에도 커플 & 패밀리 패키지에는 공통으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에서의 조식,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 등이 포함된다.
1. 여름날의 비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라운지 ‘비치 파크’
‘비치 파크’는 호텔 로비층에 이국적인 해변 무드로 조성된 아웃도어 라운지다. 화이트&블루 컬러를 활용해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선베드, 파라솔, 태닝 매트 등 한국에서 보기 드문 해변의 감성을 재현했다. 비치 그릴(BBQ 플래터), 피자 프리토(피자 튀김) 등 여름 휴가지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이국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 타월과 페로니 맥주를 제공하며, 패밀리 고객에게는 아이를 위한 블루 코코넛 스무디를 추가 증정한다.
2. 리얼한 해변 분위기로 재탄생한 수영장, ‘비치 풀 & 스윙 바’
‘비치 풀 & 스윙 바’는 호텔 5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을 해변 분위기로 새롭게 조성한 공간이다. 대형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강남 야경을 배경으로 실내 수영을 즐기거나, 리얼한 해변 분위기의 루프탑에서 태닝을 할 수 있다. 루프탑에는 해변에서 뙤약볕을 가리기 위해 설치하는 타프 어닝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그네를 타는 듯한 기분의 ‘스윙 바’도 마련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수영장 실내외 벽면에는 서핑 모티프가 가미된 경쾌한 무드의 그래피티 포토존을 구성해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커플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시그니처 비치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3. 아이와 함께 해변의 여유 속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비치 디너 라운지’
‘비치 디너 라운지’는 아이와 함께 디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해변 무드로 새롭게 조성한 공간이다. 클럽라운지와 달리 영유아 자녀의 입장 제한이 없으며, 마스터 셰프가 매일 새롭게 차려내는 세미 뷔페로 음료 및 주류가 무제한 제공된다. 자유로운 분위기로 아이들이 뛰놀아도 걱정 없이 마음 편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4. 영유아들의 비치 파라다이스 '키즈 워터풀’
‘키즈 워터풀’은 루프탑에 조성된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이다. 앙증맞고 알록달록한 컬러의 튜브, 워터 슬라이드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키즈 풀과 36개월 미만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 풀이 있다. 자녀가 물놀이를 하는 동안 동반 입장한 보호자는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기며 선베드에서 휴식할 수 있다. 스낵 바에서는 비프 미트 볼, 썸머 샐러드, 풀 시그니처 버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치 푸드를 선보인다.
5. 통통 튀는 비치볼처럼 즐거운 실내 모래사장 '키즈 플레이'
‘키즈 플레이’는 널찍한 연회장 공간에 해변의 모래사장 컨셉으로 조성한 실내 플레이 그라운드다. 아이들은 여느 키즈카페에서 본 적 없는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층간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다. 신청 고객에 한해 전문 강사의 키즈케어 서비스도 제공해 자녀가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안 부모는 더욱 안심하고 둘만의 자유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