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브라이덜 샤워와 베이비 샤워 출시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316일부터 1130일까지 브라이덜 샤워와 베이비 샤워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레스토랑 내 마련된 별실에서 진행되어 가족, 친구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계획하기에 좋다. 두 프로모션은 모두 손쉽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으며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와 페스타 바이 민구를 이끌고 있는 강민구 셰프가 파티에서 나눠먹기 좋도록 엄선해 구성한 쉐어링 플래터를 비롯해 축하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한다. 또 특별한 날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주인공과 파티 참석자들을 위해 화관 1개와 생화 팔찌 6개를 제공한다. 베이비 샤워에는 무알코올 칵테일 1잔이 추가로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반얀트리 서울의 독립 건물 더 페스타에 위치하고 있다. 별실을 보유하고 있어 외부와도 노출이 적으며 프라이빗한 파티를 누리기에 좋다. 제철 재료를 활용한 유러피안 퀴진을 선보이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초록빛 가든을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름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겨울에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가 내려다보여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봄 제철 메뉴프로모션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싱그러운 에너지를 가득 담은 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심신의 기운을 북돋워주는 봄 제철 메뉴프로모션을 테판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자리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테판 레스토랑 테판은 봄 제철 식재료로 7코스 디너 요리를 구성했다. 쫄깃한 단새우를 간장과 성게 크림으로 맛을 낸 애피타이저, DHAEPA가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은 눈다랑어 요리, 영양 가득한 제철 바지락에 솔잎 소주로 향을 잎힌 바지락 찜, 신선한 제철 버섯을 곁들인 지리산 돼지고기 안심 요리, 두릅, 봄동, 배추 등 봄 제철 나물을 곁들인 한우 안심스테이크, 피로회복에 효과가 탁월한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된 주꾸미를 아낌없이 넣은 주꾸미 볶음밥이 코스에 포함된다. 특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소금 캐러멜 소스가 올라간 아몬드 케이크에 향긋한 솔향을 잎혀 훈제한 파인애플을 곁들인 디저트는 달콤함으로 입을 사로잡고 향긋한 솔향으로 코를 만족시켜 풍성한 코스 요리를 훌륭하게 마무리한다. 430일까지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소믈리에 초이스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김민정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및 샴페인 25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소믈리에 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54%까지 할인된다. 소믈리에 초이스 프리미엄 와인은 오전 6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구입 가능하다. 이탈리아 최초 카베르네 와인이면서 명품와인으로 극찬 받는 테누타 디 산 귀도 사시카이아부터 다양한 샤르도네, 쇼비뇽 블랑 품종의 화이트 와인을 비롯, 하프 보틀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 샴페인 등도 포함한다. 식사를 위해 코너스톤에 방문하는 고객들도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콜키지 없이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테이블당 최대 2병까지 이용 가능하다.

 

롤링힐스호텔, 따뜻한 봄 여유로운 휴식 스위트 애프터눈패키지 선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오는 531일까지 따뜻한 봄을 맞아 호텔의 더 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스위트 애프터눈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 날 아침 피트니스 이용 및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유럽의 느긋한 오후의 감성을 담은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3단 트레이 맨 하단에는 딸기 휘낭시에, 딸기 에끌레어, 미니 크루와상 샌드위치 류가 놓이며, 중간 칸에는 딸기 밀푀유, 딸기 마카롱 등, 가장 위 칸에는 딸기 모찌, 딸기 타르트 등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달콤한 디저트류가 풍성하게 구성되어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평일 이용 시에는 블루사파이어 석식 뷔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L7플리츠마마, ‘에코 트래블러친환경 프로젝트 진행

 


롯데호텔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이 에코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함께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투숙객들이 사용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가방을 만드는 에코 트래블러 프로젝트를 316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가방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 316일부터 630일까지 L7호텔(강남, 홍대, 명동)에서는 객실 내에 비치된 미션지에 따라 뚜껑과 비닐을 제거한 페트병을 응모권과 함께 프런트에 전달하면 여행 필수품인 러기지 택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4개월 동안 수거된 페트병은 7월 이후 친환경 가방으로 재탄생하여 8월 중 응모권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 선물로 돌아갈 예정이다. L7호텔은 지난 2018년에도 플리츠마마와 함께 L7 시그니처 가방을 제작해 호텔업계의 착한 협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플리츠마마의 친환경 가방은 500mL 페트병 16개에서 추출한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L7호텔은 무려 4800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300개의 가방을 투숙객들에게 제공하며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한 바 있다.

 

인터컨티넨탈, ‘치얼 유 업패키지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에서 두 끼 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치얼 유 업 패키지 힘내라 대한민국 2020’3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 스카이 라운지 또는 인룸 다이닝 2인 조식, 호텔 레스토랑의 스페셜 코스 메뉴 2,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IHG 리워즈 클럽 1천 포인트가 모두 포함된다. 스페셜 코스 메뉴는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시간대와 스카이 라운지 또는 아시안 라이브로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봉골레 파스타, 미니 피자, 티라미수 등 5코스로 구성된 이탈리안 메뉴가 준비된다. 아시안 라이브 선택 시에는 딤섬, 전가복, 해물 볶음밥 등 중식 2인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84700원만 추가하면 2인 코스 메뉴가 한 번 더 제공돼 삼시 세끼 모두 호텔에서 즐기며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은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 ‘호강스 (호강’s)‘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호텔에서 편안하게 입 호강, 손 호강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호강스 (호강’s)‘ 패키지를 오는 5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객실 안에서 입 호강 할 수 있도록 면역력을 높이는 해산물, , 마늘 등이 들어가 더욱 건강한 헬씨 인 룸 다이닝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헬씨 인 룸 다이닝 세트 메뉴는 3가지 세트 메뉴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세트 메뉴 1은 해산물 파스타, 샐러드, 콜라 또는 사이다로 구성되며, 세트 메뉴 2는 해산물 볶음밥, 샐러드, 콜라 또는 사이다, 세트 메뉴 3은 마르게리따 피자, 샐러드, 콜라 또는 사이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퍼퓸 핸드크림을 선물로 증정하여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한 손으로 관리하며 손 호강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고량진미프로모션 선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중식당 금룡에서 몸을 보하고 기운을 북돋아주는 특선 보양식 메뉴로 구성된 고량진미프로모션을 36일부터 429일까지 선보인다. 심신이 약해질 수 있는 요즘, 기운을 북돋을 수 있도록 몸을 보해주는 진귀한 식재료를 사용한 보양식 메뉴로 구성됐다. 먼저 특선 전채를 시작으로 부드러운 망고 크림 새우 요리와 매콤한 깐풍기로 입맛을 돋우고 단백질을 보충한다. 여기에 해삼, 전복 등의 진귀한 식재료를 넣고 정성껏 끓여낸 중국 대표 보양식 메뉴 특선 불도장이 메인 메뉴로 제공된다. 스님이 참선을 포기하고 담을 뛰어넘었다는 데에서 이름을 얻었다고 전해지는 불도장은 청나라 황제의 식탁에 오르던 최고급 보양식 요리로, 움츠러든 몸에 영양을 보충한다. 식사는 자장면, 기스면, 볶음밥 중 선택 가능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비타민이 풍부한 계절 과일이 후식으로 준비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운영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디너 타임에 이용 가능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현장+]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사면 받을 수 있을까
[KJtimes=견재수 기자]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사면이 정·재계 화두로 떠올랐다. 각계에서 이재용 부회장에 대한 사면 건의와 탄원 등이 잇따라 제기되고 있어서다. 실제 지난 4월 16일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이 홍남기 경제부총리와 회합 시 이 부회장에 대한 사면을 건의했다. 이에 앞서 4월 12일 조계종 등 불교계의 탄원서, 2월과 4월 15일 오규석 기장군수의 사면요청 호소문, 한반도 인권과 통일을 위한 변호사 모임(한변)의 사면 찬성 의견 등도 잇따라 나오고 있다. 법조계에 따르면 일반사면의 경우 해당 범죄를 저지른 자의 형의 실효 또는 공소권이 소멸되는 것으로 죄를 범한 자를 대상으로 하며 형 선고의 이력 상실 및 공소제기 시 면소 사유로 작용되는데 국회의 동의가 필요하다. 반면 특별사면의 경우 형이 확정된 특정인에 대해 형의 집행을 면제하는 제도로 대통령의 고유권한이다. 또 가석방의 경우 모범수 등에 대해 형기의 3분의 1이 지난 경우 행정처분에 의해 미리 석방하는 제도를 말한다. 그러면 이 부회장의 사면 가능성은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을까. 26일 재계와 정계에 따르면 이 부회장의 국회 동의가 필요한 일반사면은 가능성이 희박한 반면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