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밀레니엄 힐튼 서울, 스페셜티 빙수 3종 출시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실란트로 델리에서 오는 43일부터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한다. 팥빙수, 망고 빙수, 샤인머스캣 빙수로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며 오직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상급 재료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인머스캣으로 빼곡하게 채워진 빙수는 입 안 가득 시원함과 상큼함이 퍼져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과 함께 싱그러운 향연을 이룬다. 또한 달콤한 망고 과육이 듬뿍 담겨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망고 빙수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로 해마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남산 나들이를 나서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아왔다. 이외에도 천연 벌꿀집이 통째로 올려진 팥빙수는 클래식한 맛을 즐기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옵션이다. 실란트로 델리는 우선적으로 선보이는 빙수 3종 외에도 새로운 빙수를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끌고 있다. 실란트로 델리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커피, 차 등 다양한 음료는 물론, 다양한 베이커리 상품과 디저트부터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다양한 와인과 샤퀴테리 플래터 등 다채로운 페어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인도네시안 트래디션 스파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오는 41일부터 430일까지 인도네시안 트래디션 스파패키지를 선보인다. 봄철 나른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고 발리식 전통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줘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발리니스 마사지는 인도네시아 자바 궁전에서 행해지던 마사지로 손바닥과 엄지 손가락을 이용하여 깊게 누르는 테크닉을 통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겨우내 잠들었던 신체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더불어 스크럽과 바디 스플래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회복시켜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120분 트리트먼트로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60), 퓨리파이어 스크럽, 요거트 바디 스플래시, 프레시 밀크 너리시, 허브 향 목욕 요법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스파는 반얀트리 서울의 클럽동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오는 42일부터 418일까지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봄기운이 완연한 서울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봄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을 테마로 디자인됐으며, 달콤하고 진한 과즙이 매력적인 체리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는 달콤한 체리의 맛을 그대로 살린 체리 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운 에클레어, 설탕에 졸인 달콤한 체리 콤포트를 듬뿍 올린 체리 판나코타,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페라 케이크, 아몬드 슬라이스를 올린 상큼한 라즈베리 타르트, 달콤한 체리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조화가 매력적인 스폰지 케이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3종의 미니 샌드위치, 선드라이 토마토 크림 소스 치킨 미트볼, 감자 치즈 크로켓 등의 다양한 세이버리는 물론 호두 체리 버터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등의 각종 디저트 또한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모마일, 각종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의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 투 더현대 서울쇼핑 패키지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329일부터 객실에서 호캉스뿐 아니라 더현대 서울을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담긴 쇼핑 패키지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금액의 객실을 이용하고 도보 10분 거리의 더현대 서울 1만원 상품권 2, 앤디워홀 비기닝 서울 전시 티켓 2매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레지던스 스위트 룸으로 취사가 가능하며, 음식을 조리하기 위한 설비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인덕션은 물론, 오븐, 식기세척기, 각종 식기들과 와인 잔까지. 세탁기와 건조기도 갖추고 있어, 장만 봐온다면 객실 밖에 나가지 않고 의식주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침저녁으로 객실에서 맞이하는 전망도 일품이다. 발아래 서울교를 두며 벚꽃이 활짝 피는 샛강의 정취는 봄의 기운을 물씬 느끼게 해주고, 밤이면 도시의 꺼지지 않는 불빛들이 또 하나의 절경을 만들어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 실내 골프 연습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시카고패키지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44일부터 718일까지 뮤지컬 시카고패키지를 선보인다. 전 세계 36개국 500개 이상의 도시에서 3300만명이 넘는 관객이 선택한 뮤지컬 시카고가 선보이는 화려한 관능의 몸짓 속의 통렬한 사회 풍자와 유머, 라이브 밴드의 재즈 선율과 뮤지컬 시카고의 대표곡 올 댓 재즈를 열창하는 최정원, 윤공주, 아이비, 티파니 영, 민경아, 최재림, 박건형, 김영주, 김경선 등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라인업이 벌써 큰 기대를 모은다. 한국 공연 21주년을 기념해 뮤지컬 시카고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0명 한정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동시에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투숙 기간 동안 테이크 아웃 커피 혹은 티 2잔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뮤지컬 시카고패키지는 R석 혹은 VIP석에 한해 진행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