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돌(Dole) 코리아, ‘후룻컵 플러스’ 와디즈 펀딩 통해 첫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Dole) 코리아가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후룻컵의 새로운 라인인 후룻컵 플러스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후룻컵 플러스는 전 세계 중 한국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후룻컵의 맛과 영양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후룻컵은 돌코리아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 3년간(20194- 20223월 판매량 기준) 2,4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엄선한 과일을 과일 주스에 담아 간편하게 즐긴다는 기존 제품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이섬유를 함유한 치아씨드, 파인애플 코어, 이눌린(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C 등을 더해 영양적인 측면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소화 효소가 풍부한 파인애플 코어와 슈퍼푸드로 알려진 치아씨드 등을 함유해 한 컵으로 식이섬유 1일 권장량의 25%(25mg)와 비타민C 1일 권장량의 45%(45mg)를 채울 수 있다. 반면 당 함량은 기존 후룻컵 제품 대비 40~50%가량 줄였으며, 착색료와 감미료 등 인공적인 첨가물과 가공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후룻컵 플러스상큼하고 아삭한 파인애플 과육을 비롯해, 파인애플 코어, 치아씨드, 과즙주스를 담은 파인애플 청크부드럽고 달콤한 망고와 구아바 과육, 파인애플 코어, 치아씨드, 과즙주스로 구성된 망고 구아바2종으로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첫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822일까지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펀딩 오픈 후 72시간 내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돌(Dole) 로고가 새겨진 포크를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돌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후룻컵의 새로운 라인을 돌 글로벌 최초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라며, “간편한 한 컵으로 맛있는 과일도 즐기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후룻컵 플러스와 함께 활기찬 일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로나 라이프] 코로나19 스트레스 "패션으로 푼다" "얼굴 아래 노출 OK"
[KJtimes김지아 기자] "코로나19 때문에 더워도 마스크도 못벗는다. 이렇게라도 입어야 스트레스가 풀린다" "더우니까 시원하게 입고 싶었다" "시원한 옷으로 얼굴의 더위를 잊고 싶었다"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휴가철이다. 코로나19 때문에 거리두기 등 자발적인 주의가 요구되는 최근 MZ세대들의 패션이 과감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 같은 분위기에 대해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패션으로 해결하려는 젊은 세대들의 심리를 반영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패션업계도 이러한 분위기에 발맞춰 시원하고 화끈한 디자인의 옷들로 젊은 세대들을 유혹하고 있다. 올해 대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이 모씨(S대 경영학과)는 "마스크는 어쩔 수 없지만 얼굴 아래라도 시원하게 입으니까 너무 좋아요. 자신 있는 노출템이야 말로 최근 대학로의 유행"이라고 전했다. 취업을 준비 중인 20대 A씨는 친구들과 함께 휴가준비용 쇼핑에 나섰다. "크롭탑이나 탱크탑이 작년까지만 해도 입으면 눈길을 끌어서 입지 못했는데, 올해는 유행인거 같아서 구입했다"며 "친구들과 해수욕장을 비롯해 휴가철에 입을 짧은 반바지도 구매했다"고 전했다. 이 같은 분위기에 패션업계도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옥션의 K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