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K2가 방수·투습,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히든힐 워킹화 ‘타히티, 태뷰니’를 출시했다.
K2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 라인인 ‘어반라이프(Urbanlife)’에서 선보인 ‘타히티(TAHITI)’와 ‘태뷰니(TAVEUNI)’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여행 등의 상황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타히티’, ‘태뷰니’는 K2만의 ‘브리드360(BRETHE360)’ 시스템을 통해 탁월한 방수·투습 기능을 발휘한다. 바람이 드나드는 길 역할을 하는 윈드터널(WIND TUNNEL), 360도 전방향 투습·방수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가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한 1.5cm 히든힐과 2.5cm 미드솔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쿠션감도 뛰어나다. 더불어 K2만의 에프엑스그립(FX GRIP) 아웃솔을 사용하여 바닥과의 마찰에도 쉽게 닳지 않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인솔에는 99% 이상의 항균, 항취 기능을 발휘하는 퀀텍스(Quantex)소재와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플라이 핏 폼(Fly Fit Form)을 적용해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하다.
배색 컬러 매치로 개성과 세련미를 더한 타히티(TAHITI)는 카키,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3만 9천원이다. 또한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심플함이 돋보이는 태뷰니(TAVEUNI)의 가격은 24만 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