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아시아나항공이 13일부터 대학생 후원 프로그램 ‘2017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13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해외 탐방을 통한 꿈 실현’을 모토로 기획된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2011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 2016년 6기까지 총 1만1014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의 향연’으로 자리매김 했다.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모집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2명 단위의 팀을 구성해 오는 4월 14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함께 여행 계획을 담은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사전심사 및 프리젠테이션 면접이 이뤄지는 드림오디션을 통해 최종 10개팀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10개팀은 사전준비 과정을 거친 후 아시아나항공 해외 취항지를 대상으로 6박7일간의 ‘꿈 여행’을 떠난다. 이를 결과물로 제작해 7월에 개최되는 ‘드림페스타’를 통해 발표한 뒤 가장 우수한 ‘꿈 여행’ 결과물로 선정된 베스트 드리머(Best Dreamer) 3팀에게는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시아나 드림윙즈의 기획을 총괄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맘껏 펼쳐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함께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