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LG유플러스가 봄을 기념해 3월 한달간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외식∙공연 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꽃단장을 해봄’(쇼핑), ‘맛있게 먹어봄’(외식), ‘공연을 봄’(공연) 등 여러 분야에서 진행한다.
먼저 ‘꽃단장을 해봄’ 쇼핑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정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쿠폰 받기’ 메뉴에서는 화장품 무료 샘플 및 네일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맛있게 먹어봄’ 외식 이벤트에서는 ‘TGIF’ 스페셜 2인세트 54% 할인, ‘타이가든(이태원/명동)’ 스페셜 세트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U+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 단 하루에 한해 ‘미스터피자’ 40% 할인이 적용된다.
‘공연을 봄’ 공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봄처럼 설레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플러스 고객이 LG생활건강, LG전자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에서는 3월 한달간 LG창립 70주년을 기념해 7000원, 7만원, 70만원 특가기획전과 7% 추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U+멤버십 앱에서는 LF몰에서 사용 가능한 7% 플러스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