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KB국민은행, 고객패널 ‘제5기 KB호민관’ 모집

[KJtimes=장우호 기자]KB국민은행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고객패널 KB호민관 제5기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이다. 2014년 시작한 KB호민관은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변화들을 이끌어 내며 KB금융그룹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일제5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주제별 활동 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금융상품•서비스 모니터링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FGI 참여 ▲발표회 및 정기 토론회 참석 등이며,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이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 결과는 3월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제5기 KB호민관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 등 고객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올 수 있었다”며 “2018년에도 KB국민은행을 위한 소중한 의견을 주실 고객님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네파, 전지현의 판타지한 모션 담은 ‘비타 프리모션’ 광고 영상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년 SS시즌을 맞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2014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숨겨 두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듯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뮤직비디오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는 TV에서 흘러나오는 V2 양준일의 히트곡 판타지에 전지현이 빠져들면서 시작된다.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 타고 떠났어’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셀프 빨래방에서 빨래를 걷고 있던 전지현은 곳곳을 누비며 역동적인 모션을 보여준다. 익살맞고 유쾌한 표정과 음악과 딱 맞춘듯한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은 반전을 더해 세탁 중이던 세탁기를 통해 드넓은 자연 속, 북극, 우주에까지 프리모션 컬렉션을 입고 등장해 계속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낸다. 네파는 이 영상을 통해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착 감긴듯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