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호텔현대 울산은 일찍이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와인&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호텔 측은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과 캐쥬얼 펍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와 술자리를 겸할 수 있어 연인, 가족, 동료들과 함께 호텔에서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더욱 제격이다. 여기에 무제한임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호텔 문턱 또한 낮췄다”고 설명했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는 7월 31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주중 및 주말 석식 뷔페를 이용할 경우, 인당 5000원만 추가하면 셰프 특선 뷔페요리와 함께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6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캐쥬얼 펍 더터번에서는 맥주 애호가를 위한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연중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및 공휴일에 더터번 이용 시 인당 3만5000원만 내면 기본 스낵안주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호가든, 맥스 생맥주를 비롯해 제주감귤 껍질을 사용해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 위트 에일, IPA 수제맥주 등 총 4종의 생맥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정연철 호텔현대 울산 식음료팀장은 “동료, 연인, 가족들과 부담 없이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낮춘 무제한 와인&맥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성비, 가심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