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델리에서는 특별한 날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별한 기념일이나 소중한 사람의 생일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세상의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만들어보거나 아이들과 함께 달콤한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가져보자.
델리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에서는 바닐라와 초콜릿 시트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복숭아, 파인애플, 블루베리와 같은 신선한 계절과일과 초콜릿, 쿠키, 사탕, 견과류, 크림 등 케이크 데코레이션을 위한 재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케이크로 꾸며볼 수 있다.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하루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쉐라톤 파티시에와 함께 필요한 재료와 도구들을 이용해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특별한 의미를 담아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고 생일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한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 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완성된 케이크는 델리의 케이크 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다.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는 하루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케이크의 크기에 따라 작은 사이즈는 2만원, 큰 사이즈는 3만원에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