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커플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스위트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패키지를 준비했다.
스위트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월 새롭게 오픈한 제주신라호텔의 품격 있고 프라이빗한 공간 라운지 S 1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따뜻한 벽난로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서재로 꾸며진 라운지 S에서는 올 데이 티 & 스낵 서비스, 이브닝 월드 티 타임, 익스프레스 체크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VIP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데이 티 & 스낵 서비스는 코바 원두커피, 차, 생과일 주스, 쿠키, 초콜릿을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따뜻한 차를 마시며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이브닝 월드 티 타임에는 제주 야생차와 중국, 영국 유명차를 마시며 라운지 S에서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날씨, 예약, 항공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전담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얼리버드 패키지 고객들은 윈터 스파 존 무료 이용도 가능해 밤 12시까지 문라이트 스위밍과 나이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윈터 스파 존 내의 물온도 40~42도를 유지하는 자쿠지에서 시원한 겨울 바람을 벗삼아 머리는 차갑고 몸은 따뜻한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고, 핀란드 사우나에 앉아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눈 앞에 펼쳐진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야외 풀 사이드에서 정상급 쌈바 무용수들과 전문 연주자들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쌈바 페스티벌을 제공하여 환상적인 겨울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주산 해산물과 식재료를 이용한 자연주의 요리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 섹션에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라이브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러피안 스타일의 국내 최대 라이브 키친으로 구성된 더 파크뷰 디너 2인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에는 해변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과 조식 2인이 포함된다. 가격 1박 27만원(2박 이상 예약 상품). 투숙기간은 12월 2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예약기간은 10월 15일부터 10월 28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