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플라자호텔은 2013년을 맞이하여 실속있는 웨딩을 올리기 위해 준비 중인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매 시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컨시어지 프로포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컨시어지 프로포절은 완벽한 웨딩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국내 특급호텔 유일의 플라자호텔 웨딩 컨시어지가 엄선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3년의 첫 번째 프로모션 아이템은 웨딩의 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푸드(Food)’이다.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기간 내 일요일 예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구성된 고급 양식 메뉴를 1인당 5만7000원이라는 특별한 요금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4인 기준의 웨딩 메뉴 무료 시식, 조식 2인이 포함된 예식 당일 허니문 객실 제공, 웨딩카 리무진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300명 이상 동시 웨딩 진행 시 적용된다.
한편 플라자호텔의 웨딩 컨시어지는 웨딩 계약 후 콘셉트부터 식을 마칠 때까지 전반적인 준비사항을 컨설팅하고 있으며 예식의 전 일정을 프로듀싱하는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예비부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플라자호텔 웨딩의 플라워 연출을 담당하는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은 플라워 부문 최초로 2012 한국색체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플라워 스타일링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