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워커힐면세점은 10월 27일부터 12월 7일까지 레이트 오텀 오디세이를 테마로 겨울 패션/ 뷰티 추천 아이템 제안전과 늦가을의 향기로운 감성을 자극하는 문화공연 초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달콤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국내 톱 여배우들의 스타일 룩과 아름다운 피부 연출을 책임지고 있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조윤희 실장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이 추천하는 겨울 시즌 필수 패션 및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우아한 버건디 컬러의 랑방 쇼퍼백, 그레이 컬러 막스마라 코트와 브루넬로 쿠치넬리 구스다운 점퍼, 아쉬의 양털 장식 부츠 등 함께 믹스 앤 매치하는 모던한 겨울 패션 아이템과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겨울 피부를 위한 필수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당일 추천 상품을 $1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워커힐 직영 레스토랑 식사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워커힐면세점은 스타일 쇼핑 이외에도 당일 $300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오닐, 피아니스트 지용이 함께 하는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과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선율을 담은 새로운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공연에 초대한다.
이와 함께 $300 - $2000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최고 31만원 금액 사은권 증정 및 11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추가 금액권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최근 15개 국산 브랜드 신규 입점으로 더욱 다양하고 편리해진 쇼핑의 기회를 선사하는 국산 매장 확장 오픈 기념, 국산 브랜드 구매 시 금액대 별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