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최초로 여행객들을 위한 원스톱 VIP서비스가 제공되는 라운지 S를 10월 15일 오픈했다. 라운지 S는 실내, 야외 테라스로 이루어진 약 100평의 공간으로 여행객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며 고품격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다. 라운지 S는 Shilla의 이니셜 S에서 따온 것.
제주신라호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IP 휴식공간 ‘라운지 S’ 오픈을 기념하여 ‘라운지 S’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션뷰 객실 2인 1박, 라운지 S 이용, S카 6시간 무료, 와이너리 투어 2인권, G.A.O 네츄럴 트래킹 중 택 1, 더 파크뷰 브런치 2인 또는 조식 2인 등 라운지 S의 모든 서비스 포함, 객실 인터넷 무료, 더 파크뷰 조식과 브런치 중 택 1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 1박 2인 기준 43만원~56만원.
또한 해변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과 야외 수영장과 숨비 스파 & 자쿠지 무료 이용도 가능해 밤 12시까지 문라이트 스위밍과 나이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야외 풀 사이드에서 뮤직 페스티벌이 열려 화려하고 이국적인 볼거리도 제공한다. 라운지 S 패키지 고객들은 특별히 수영복 및 수영 용품 대여와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준비 없이도 간편히 수영을 즐길 수 있다.
S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제주신라호텔 공식 블로그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지 S’ 패키지 예약 후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예약인증을 하면 제주신라호텔의 모든 부대시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3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