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 알파인 델리는 연말의 설레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곳에서 행복한 시간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님을 위하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헝가리안 샐러드, 망고 처트니와 야채를 곁들인 훈제 오리, 로즈마리 케이준 치킨, 쇠고기 퐁듀와 다양한 중식, 일식, 한식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쿠키와 푸딩 등 달콤한 디저트 종류도 마련되어 풍요로운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계신 고객님께 추천한다.
에이트리움 카페는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메뉴를 준비하여 고객님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카나페, 훈제 오리, 해산물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샐러드 바와 쇠고기 안심 또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전통 크리스마스 칠면조 요리 중 선택 가능한 메인요리가 준비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친구들과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알파인 델리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바구니로 그 날의 파티퀸이 되어보자. 크리스마스에는 빠질 수 없는 훈제 칠면조와 다양한 종류의 쿠키, 케이크, 파이, 초콜릿 등의 달콤한 디저트로 가득 찬 선물 바구니는 완벽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선사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