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먹는 콜라겐 혹은 히아루론산 등과 같은 피부를 위한 뷰티 푸드는 트렌드를 넘어 여성들의 핸드백에 꼭 하나씩 들어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기온이 떨어지고 피부건조가 심해지면서 바르는 제품만으로는 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 조직의 주요 성분인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의 진행속도가 빨라진다. 20대를 분기점으로 콜라겐이 몸 안에서 자연적으로 감소하기 때문에 보충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쉽게 생기를 잃게 된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먹는 콜라겐 제품은 특유의 비릿한 맛으로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콜라겐 젤리 애플 & 진저 한정 맛은 달콤한 사과맛과 향긋한 생강향의 조화로 특유의 콜라겐 냄새를 전혀 느끼지 않고도 맛있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 간식이다. 열대과일 리치 맛으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만들어낸 콜라겐 젤 리가 2012년 하반기 더욱 맛있어진 애플 & 진저 맛으로 한정 출시되어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콜라겐 젤리 애플 & 진저 맛은 피부를 생기 있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젤리 제형의 콜라겐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사과과즙과 향긋하면서 여성의 몸에도 좋은 생강성분이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콜라겐 젤리 1개당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이 1000mg이나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전달해 주며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히아루론산까지 30mg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피부를 위한 비타민, 비타민B6 0.4mg이 함유되어 피부 속 생기를 더해 준다. 스틱 타입의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더욱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