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럭셔리 힐링 여행의 대명사인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제주신라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여행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이며 서울- 제주 왕복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을 여행 서프라이즈’라는 특별 선물을 마련 11월 1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서울-제주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선물 내용은 11월 13, 19, 20, 21일 2박 투숙 시 제주왕복항공권(2인) 무료 제공하는 것. 김포 출발 불가 시 제주산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정평난 더 파크뷰의 브런치 2인을 제공한다.
가을 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면 제주의 몽환적인 달빛 조명과 야자수 그늘아래 마련된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 펼쳐지는 아른헨티나에서 탱고 공연팀의 문라이트 탱고 페스티벌을 감상하며 동시에 따뜻한 온수풀에서 여름처럼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42도의 뜨끈한 물이 피로를 풀어주는 숨비 자쿠지와 60도의 핀란드 사우나도 야외 수영장에 마련되어 있어 국내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럭셔리하고 따뜻하고 여행을 선사한다.
또한 호텔 아래 해변에 마련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나이트 비치를 감상하는 로맨틱한 밤을 경험하기를 추천한다. 바다로 비춰지는 조명이 밤에도 밀려오는 파도와 바다를 감상할 수 있게 하고 분위기 있는 음악과 와인, 따뜻한 차를 마시며 깊어가는 가을 낭만에 빠질 수 있다.
이 외에도 패키지에는 1만3000여 평의 숨비 정원에서 세계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와이너리 투어 2인 이용권과 기호에 따라 한식, 일식, 뷔페 중 선택이 가능한 조식 2인 이용권, 객실 인터넷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가을 패키지를 주말에 제주신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진행할 경우 패키지 가격에서 추가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격 29만~4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