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거칠고 메마른 손을 부드럽게 가꿔줄 페리스 핸드크림 2종을 출시했다.
페리스 핸드크림 2종은 천연 과일 성분 함유로 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2가지 향취의 페리스 핸드 소프트 크림과 페리스 핸드 바닐라 모이스트 크림으로 팝아티스트 마리킴의 깜찍한 캐릭터가 삽입되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페리스 핸드크림 2종은 기존 핸드크림에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 글리세린 보다 50%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펜타비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손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전해준다. 또한 천연 과일 AHA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주며 손상되어 민감해진 피부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2가지 향으로 선보이는 페리스 핸드크림 2종은 향에 민감한 핸드크림에 대한 소비자 선택을 넓혔다. 피치 플로럴 향의 페리스 핸드 소프트 크림은 산뜻한 제형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바닐라 베이비 향의 페리스 핸드 바닐라 모이스트 크림은 심하게 거칠고 갈라진 손 피부에 강력한 보습 및 탄력을 부여해주는 고농축 핸드크림으로 특허 성분 Phyto- Oligo(10-0887294호)와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방지해주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깜찍한 촉촉 보습 아이템 페리스 핸드크림 2종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 클럽클리오,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