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만원 이하의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기초 라인 내추럴 솔루션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내추럴 솔루션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결 정돈을 위한 스킨 1종과 각기 다른 식물 추출 원료를 활용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로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추럴 솔루션 스킨케어 라인의 로즈 매끈결 스킨은 일반적인 스킨 제품들에 비해 더 많은 250ml의 대용량이면서도 가격은 9500원으로 경제적이다. 그 외 로션 4종도 200ml의 대용량과 9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내추럴 솔루션 스킨케어 라인의 로즈 매끈결 스킨은 장미꽃수와 히아루론산이 맑고 깨끗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닦아내는 타입의 각질 정돈 스킨이다.
그 외에도 ▲쟈스민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캡슐이 산뜻한 수분을 공급하는 쟈스민 수분캡슐 로션 ▲카모마일 추출물과 민들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붉은기를 진정시키는 카모마일 마일드 수딩 로션 ▲라벤더수와 콜라겐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라벤더 영양탄력 로션 ▲로즈마리 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수렴효과가 뛰어난 민트 추출물을 함유한 로즈마리 피지모공 로션의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니스프리 상품개발팀 신동영 팀장은 “이니스프리의 내추럴 솔루션 스킨케어 라인은 합리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천연 유래 성분 93%의 로즈 매끈결 스킨을 비롯해 모두 82% 이상의 높은 천연 유래 성분 함유로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