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2014년 2월 28일까지 피로에 지친 심신을 전통 한방 요법으로 치유해줄 설화수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화수 스파 패키지는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의 대명사인 설화수의 이름을 딴 설, 화, 수 3종으로 나뉘며 커플 또는 친구끼리 사용하기에 알맞다.
설과 화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의 안정과 신체의 균형을 회복해 줄 패키지다. 클럽 디럭스룸 또는 레이디스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혜택, 과일과 와인 커티시, 설화수 스파 등∙얼굴 관리 프로그램 2인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 두 패키지 모두 주중39만원, 주말 45만원.
설 패키지의 써큘레이팅 케어 프로그램은 지속되는 트러블과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인 이에게 제격이다. 백년초, 소나무 등의 한방 약재를 재료로 한 예율마사지와 페이셜마스크가 포함돼 피부의 건강한 순환과 윤택한 결을 되찾아준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무너진 신체의 균형을 회복하고 싶다면 화 패키지의 밸런스 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집중적인 등관리와 핸드마사지가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몸을 가뿐하게 해준다.
수 패키지는 좀 더 품격있는 휴식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다. 럭셔리 스위트룸 또는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혜택, 과일과 와인 및 꽃 커티시, 호텔 레스토랑의 스페셜 디너, 설화수 스파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설화수 자정 미백 마스크 1세트가 제공된다. 설화수의 한방 테라피 노하우를 최대한 담아낸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은 인삼씨 스크럽을 이용한 세족을 시작으로 등, 얼굴관리를 진행해 몸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바로잡고 피부의 윤기를 만들어준다. 가격 주중 80만원, 주말 8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