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지산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고아웃캠프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노스케이프는 고아웃캠프가 시작된 2012년 이후 3회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며 고아웃캠프와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노스케이프는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캠프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노스케이프 홍보 부스에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첫째 날과 둘째 날에는 유로 번지 체험존을 운영하며 홍보부스에서 나눠 주는 미션을 성공을 하는 사람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첫째 날 저녁에는 영화 상영을 진행하며 참가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를 고루 제공한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본부장은 “2008년 일본에서 시작되어 캠핑 마니아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고아웃캠프가 한국에서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올해에도 캠프에 참석한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마련,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색다른 아웃도어 문화 체험 기회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여행 블로거를 대상으로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1기를 모집, 2013 고아웃캠프에 참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