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오는 10월 11일 21층 스카이라운지 야외테라스에서 다크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2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다크나잇 파티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클럽 DJ의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야광 콘셉트로 진행되는 다크나잇 파티는 이용 고객 모두에게 야광 소품을 증정한다. 또한 야광 소품을 이용해 화려하게 꾸며진 스카이라운지는 서울 야경과 어우러져 어느 때보다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다크나잇 파티 분위기는 스카이라운지 뿐만 아니라 호텔 로비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한층 어두워진 로비에 설치된 야광 장식부터 스카이라운지 전용 엘리베이터인 다크나잇 익스프레스 트레인까지, 호텔 전체에서 다크나잇 분위기를 한껏 경험할 수 있다.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맥주와 와인 그리고 10여 가지의 다채로운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전문 MC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파티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파티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머큐어 해외 호텔 숙박권부터 와인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파티 시간은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가격 1인 6만5000원. 선착순 5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