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올 가을, 차디 찬 메탈릭 아이에 도전하라.
마치 금속을 녹여 바른 듯한 메탈릭 아이 메이크업이 이번 가을 시즌의 대세다. 단 과도하거나 거친 느낌이 아닌 은은하게 반짝이는 따뜻한 무드의 메탈릭이어야 한다.
자연스럽게 우아한 메탈릭 아이를 연출하는 방법에 대해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펄감이 맑게 표현되는 아이 섀도를 선택하되 여러 번 덧 바르기보다는 한번에 쓱 펴발라야 메탈릭한 느낌이 부각된다”고 말하며 “실버, 다크 그레이, 브론즈 컬러와 같이 어두운 톤의 아이 섀도로 촉촉한 듯 음영을 표현하고 퍼플 핑크나 버건디 컬러 입술을 매칭하면 완벽한 가을 무드가 완성된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에서 메탈릭 아이와 스머지 립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길티 핑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클리오에서 제안하는 길티 핑크 메이크업은 메탈릭 아이와 입술의 스머지 표현으로 고혹적이고 미스터리한 매력을 표현한 메이크업이다.
높은 발색과 맑은 펄감으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클리오 프로 싱글 섀도우 29호 호프리스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펴바르고 언더 라인에도 살짝 터치해 깊고 신비로운 눈매를 표현한다. 입술에는 우수한 발색과 드라마틱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버진 키스 립니큐어 8호 길티 핑크를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까지 한번에 풍성하게 바른 뒤 면봉을 이용해 립 라인을 살짝 뭉개 스머지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립니큐어 전용 탑코트를 입술에 꼼꼼히 덧발라 반짝이는 애나멜 광택을 부여해 볼륨감 있게 마무리 한다.
특히 이번 메이크업에 사용된 입술 전용 탑코트 버진 키스 립니큐어 탑코트는 진한 발색의 립니큐어를 바른 입술에 매끈한 애나멜 코팅 효과를 주는 투명 탑코트이다. 아르간 오일 함유로 입술을 부드럽게 해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볼륨감 있도록 가꿔준다. 단품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투명 립글로스가 입술에 반짝임을 부여해준다.
특히 이번 길티 핑크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사용 제품은 모델 산다라박이 직접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를 통해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클리오 버진 키스 립니큐어는 매니큐어처럼 우수한 발색과 롱라스팅 지속력을 자랑하는 고감도 컬러의 리퀴드 루즈로 출시 전부터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입소문을 타고 올 가을 핫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