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에서 파워 딜 아이템 1, 2탄의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파워 딜 아이템 3탄 울트라 라이트 다운점퍼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1탄 데님셔츠는 완판 후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4차까지 리오더를 진행하고 있으며 9월에 출시된 라글란 스웨트 셔츠 역시 완판 직후 리오더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파워 딜 아이템 데님셔츠와 라글란 티셔츠는 시즌 잇 아이템을 높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될 파워 딜 아이템 3탄 울트라 라이트 다운점퍼는 무게감을 최대한으로 줄인 초경량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다운 점퍼 가격 5만9900원은 가격적인 메리트가 특히 커 인기가 높다. 또 퀼팅 라인이 몸매를 더욱 슬림하게 살려주며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품을 접어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터블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얼마 전 틴탑의 니엘과 천지는 행텐과 함께한 아레나 화보에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점퍼를 착용,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행텐 관계자는 “파워 딜 아이템의 완판 행렬에 힘입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점퍼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워 딜 아이템 울트라 라이트 다운점퍼는 전국 170여개 행텐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